재정적 투명성 확보한 선교회 지향
상태바
재정적 투명성 확보한 선교회 지향
  • 오병교 기자
  • 승인 2020.01.3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신 세계선교회(BDMS)출범
백석대신 세계선교회. 한영배 기자
백석대신 세계선교회. 한영배 기자

백석대신세계선교회 조직 구성이 완료됐다. 이와 관련 선교회 조직구성 준비위원회는 지난 1월 18일 경남양산 소재 양산온누리교회에서 모임을 갖고 선교회 회장에 황규식 목사(수지산성교회)의 선출하고 조직 구성을 완료했다.

더불어 준비 위원회는 취임 감사예배와 오는 5월 스페인에서 열리는 선교대회의 일정 등을 확정했다.

초대 선교회 회장으로 선임된 황규식 목사는 “백석대신세계선교회의 조직구성은 그동안 교단의 어려움으로 인해 혼돈의 시간을 보냈던 선교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며, 선교회 필드에서 애쓰고 있는 선교사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 본질이라는 것을 마음속에 새기며 그동안의 선교회의 경우 임원들의 전횡이 문제인 만큼 다시는 그러한 실수를 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황규식 목사는 “후원금 또한 선교사들에게 돌아갈 수 잇도록 할 것이며 금전적으로 문제를 일으키는 일이 다시는 없도록 투명한 선교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선교회는 총회산하 선교사가 한 자리에 모여 영성훈련과 친목 정보교환을 나눌 수 있는 ‘백석대신세계선교회세계선교사 대회’를 오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스페인에서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선교회에서 2월 하순경 현지답사를 통해 코스 및 일정들을 확정할 예정이며 본보를 통해 상세히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백석대신세계선교회는 새로 선임된 임원진 취임식을 오는 13일 수원명성교회에서 가질 예정이다. 선임된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황규식 목사(수지산성교회) ▷부회장: 허남길 목사(양산온누리교회) ▷서기: 장영수 목사(참좋은교회)▷회계 박성국 목사(평강의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