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여성위원회 위원장 김춘임 목사 선임
상태바
신임 여성위원회 위원장 김춘임 목사 선임
  • 한영배
  • 승인 2020.06.0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임위원회, 전국여성목회자영성대회 일정 확정
여성위원회 단체사진 - 한영배기자
여성위원회 단체사진 - 한영배기자

총회 여성위원회는 지난 5월 21일 수원명성교회 회의실에서 상임위원회 회의를 열고 개인적인 사유로 위원장직을 사임한 이순옥 목사의 후임으로 김춘임 목사(여주명지교회, 강원노회)를 선출했다.

아울러 위원장 사임과 함께 공석이 된 서기와 회계의 경우도 신임서기에 김인주 목사, 회계 김은옥 목사를 각각 선임했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29일부터 30일까지 경남양산 온누리교회(허남길 목사)에서 개최되는 전국 여성목회자 영성대회의 세부일정도 확정했다.

확정한 내용을 보면 등록은 오후 1시부터 시작 오후 3시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영성대회의 일정이 시작된다. 개회예배의 설교는 총회장 유만석 목사가 맡는다.

이어 저녁식사 후 가진 특강은 총회서기 류기성 목사가 ‘헌법과 행정’ 이라는 주제로 진행을 한다.

한편 저녁예배의 주 강사로는 허남길 목사가 ‘복음’, ‘전도’를 주제로 말씀을 전한다.

다음날 새벽기도는 허남길 목사가 인도하며 조식후 특강은 첫날 저녁예배의 주제인 ‘복음’, ‘전도’를 중심으로 허남길 목사가 진행한다.

이어가지는 폐회예배의 설교는 부총회장 양일호 목사가 맡는다.

신임 여성위원회위원장 김춘임 목사는 “부족한 사람이 총회의 상비부서장의 직책을 맡게 되어 마음이 무겁지만 함께하는 임원들과 상임위원들의 지지가 있었기에 위원장직을 최선을 다 섬기겠다”며 “전국 여성목회자 영성대회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철저한 준비를 통해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춘임 목사의 9월 총회회기까지 잔여 임기를 채운다.

선출된 김춘임목사
선출된 김춘임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