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배우 '한영배' 드림업미디어와 전속계약
상태바
신예배우 '한영배' 드림업미디어와 전속계약
  • 한병일 기자
  • 승인 2020.06.23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드림업미디어
출처-드림업미디어

신예 한영배가 드림업미디어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드림업미디어가 지난 19일에 전했다.

 

미소와 귀가 아름답고 독보적인 비쥬얼로 독립영화 야구소녀’, 웹드라마,‘가슴아 뛰어라’,소셜나는 배우일까?’에 출연하여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한영배는 드림업미디어와 전속계약을 맺고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

 

배우 한영배는 184cm, 70kg의 훈훈한 피지컬로 모델과 배우의 자질을 겸비하여 스타가 될 가능성이 충분한 배우다.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드림업미디어 관계자는 밝혔다.

 

미귀남(미소와 귀가 아름다운 남자) 한영배는 차근차근 필모그라피를 다져 배우로써의 입지를 넓히려고 하고 있다. 지금 한영배는 웹드라마 가슴아 뛰어라촬영을 하고 있으며, 작은 단역부터 비중있는 주조연에 이르기까지 역할에 상관없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겠다고 밝혔다.

 

배우 한영배는 영화, CF, 토크쇼등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 되는 배우이다. 또한 크리스찬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배우다.

 

한영배가 소속된 드림업미디어에는 개그맨 정진영, 트로트 가수 진서, 배우 우정인, 이효빈등이 소속되어 함께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