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꿈을 응원하는 배우승주영
상태바
청소년 꿈을 응원하는 배우승주영
  • 윤시우
  • 승인 2020.11.2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트리엔터테이먼트
원트리엔터테이먼트

2020월피동도시재생뉴딜사업 <2020 틴틴 TOPTEN with WOLPI> 멘토링 프로젝트에 신청한 서울예술대학교 재학생 멘토들과 월피동 거주 청소년 멘티들이 한자리에 모여 3주간 진행되는 프로그램 일정과 운영방향을 공유하는 자리였다.

이날 월피동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총괄 코디네이터 천세근교수와 서울예술대학교 를 졸업한 승주영배우. 커뮤니케이션학부 예술경영 송희영교수 등이 참석해 고무적인 행사에 극찬을하며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응원을 보내주었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10개(K-POP, HIP-HOP, 연기, 뮤지컬, 보컬, 마술, 발레, 무술, 기타, 영상)의 멘토링 프로그램은 영상으로 제작되었다.

11월21일(토) 오후 2시 서울예술대학교 아텍 301호에서 진행된 틴틴TOPTEN with WOLPI 수료식과 영상상영회 및 시상식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지키며 소수의 인원만 초대되어 진행되었다.

심사를 통해 수상한 10개의 팀은 '우리 함께 최상' '왕이 될 상' 등등 각 팀에 걸맞는 상이 시상되어 수료식 및 시상식은 훈훈하게 마무리되었다.

배우승주영은 심사위원 으로 멘토및 멘티들 에게 큰희망 과꿈을 나눠주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승주영배우 는 이번 멘토링 프로젝트가 “이 지역의 국한되지 않고 전국적으로 확산되어 많은 청소년들 에게 꿈 과희망을 심어주고 더 나아가 우리나라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배우 승주영 (원트리 제공)
배우 승주영 (원트리 제공)

배우승주영 은 광고“롯데백화점”공연 ‘안내놔! 못내놔!’ ‘ ’mbn드라마 “우아한가” 황박사역 등으로 광고.연극.드라마.영화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배우로서의 단단한 입지를 보여주고 있다 배우승주영은 “원트리엔터테이먼트” 전속 계약이 체결되어 다양한 분야의 전략팀을 내세워 앞으로 배우로써의 행보가 큰 기대가 되는 승주영배우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