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본상 수상
상태바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본상 수상
  • 이지민기자
  • 승인 2021.07.2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태권도본부 국기원 이동섭 원장이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을 수상했다.

이 원장은 지난 6월30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15층 센트럴파크홀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문화체육부문 본상을 받았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 원장이 이번 수상자로 선정된 배경은 "코로나19 팬데믹 시대라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대한민국의 혁신 실천 가능성을 열어 보이며 태권도 발전을 비롯해 공익에 크게 기여했다"는 공로를 인정 받은 것이다.

이 원장은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크게 공헌하신 각계 각층의 리더들과 함께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국기원이 세계태권도본부로서 태권도 발전을 위해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욱더 분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제전문신문 머니투데이 주최로 열리는 이번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은 정치, 사회, 경제, 문화 환경 등 각계각층의 지속적인 혁신 공로가 인정되는 우수기관, 단체, 개인 등에게 포상하는 것이다.

주최 측에 따르면 정부 상훈 관련법에 부합하는 지자체, 기관, 법인 및 단체, 개인을 대상으로 1차 서류심사, 2차 실사를 포함한 심층심사, 3차 최종평가를 거쳐 △산업부문 5명 △사회부문 3명(1개 단체 포함) △문화부문 2명 △법제부문 1명 △교육부문 2명 △의정부문 6명 △정책행정부문 7명 등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