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업미디어 신인배우 양승웅과 전속계약
상태바
드림업미디어 신인배우 양승웅과 전속계약
  • 드림업뉴스
  • 승인 2019.09.25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업미디어와 권혁주 이사(우측)와 신인배우 양승웅(장지훈 기자)
드림업미디어와 권혁주 이사(우측)와 신인배우 양승웅(장지훈 기자)

 

최근 여러 방면에서 활동을 넓혀가며 문화사역에 앞장서 새로운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드림업미디어에서 오디션을 통하여 신인배우 양승웅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신인배우 양승웅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상시 진행되는 오디션에서 본인의 역량을 인정받아 드림업미디어의 전속배우가 되었다.

대한민국 연극 브릿지페스티벌 심사위원특별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양승웅은 배우준비를 하면서 뮤지컬과 드라마 등 여러 경험을 통해서 성장해 왔으며 최근에는 드림업tv 콘텐츠에서 mc진행을 하는 등 새로운 도전을 차근차근 준비하는 중이었고, 이제 그 준비된 열정의 결과를 이번 계약을 통하여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봄에 눈뜨다’, ‘아트’, ‘베드로’ 등 공연을 하면서 더욱 연기에 대한 갈망과 배우로서의 꿈이 확고해졌다고 했다.

앞으로도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드림업tv를 통해서 차차 활동을 넓혀갈 예정이며, 양승웅은 “드림업미디어에서 본인의 실력과 열정을 인정받고 대중들에게 폭넓은 연기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사랑받는 배우가 싶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드림업미디어에서 새로운 도전의 길을 걷는 배우 양승웅! 그가 앞으로 보여줄 자신만의 색깔 있는 연기를 얼마나 역할에 잘 녹여서 보여줄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