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돌 ‘땅을 유업으로 주리라!’ 주제로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모돌 ‘땅을 유업으로 주리라!’ 주제로 컨퍼런스 개최
  • 드림업뉴스
  • 승인 2022.06.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5(화)일~8(금)일까지 곤지암 소망수양관서
사진설명: 사진은 코로나 이전 2019년 곤지암소망수양관서 열린 선교컨퍼런스 사진(제공: 모퉁이돌 선교회)
사진설명: 사진은 코로나 이전 2019년 곤지암소망수양관서 열린 선교컨퍼런스 사진(제공: 모퉁이돌 선교회)

지난 37년 동안 북한선교를 감당해온 모퉁이돌선교회는 매년 여름과 겨울선교컨퍼런스를 개최해 왔다. 하지만 지난 2년간의 코로나 상황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던 선교컨퍼런스가 2년 만에 경기도 곤지암에 위치한 소망수양관 진행된다.

이번 65회 선교컨퍼런스는 오랫동안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인내로 받고 온유함으로 북한 땅에서 숨죽이며 예배하는 지하교회 성도들과 남한 성도들의 기도를 들으시고, 그 땅을 유업으로 주시겠다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음으로 고백하고 선포하는 시간들로 진행된다.

특별히 오늘의 북한을 심도 있게 조명한 동아대학교 강동원교수의 강의와 탈북 과정에서 하나님을 믿고 사명을 받아 그 부르심에 순종하여 복음으로 북한 땅을 취하고 있는 탈북민 김명숙목사의 생생한 간증, 선교현장에 직접 가서 선교를 체험할 수 있는 웍샵, 북한 땅을 포기하지 않았다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지난 37년 동안 북한 선교를 감당해 온 이삭목사의 말씀, 이반석목사와 현장선교사 등의 생생한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저녁시간은 말씀을 듣고 뜨겁게 기도하며 예배함으로 성령의 충만한 임재 안에서 진정한 개인의 부흥을 경험하고, 한국교회와 북한선교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선교에 관심 있고 특히 북한선교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한편 같은 기간, 선교컨퍼런스에 참여한 부모들과 동행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캠프도 준비되어 진행된다. 어린이 캠프는 6~7세, 초1~6학년 프로그램도 따로 진행되며 초등학교 어린이들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퉁이돌선교회 선교컨퍼런스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문의: (02) 796-88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